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다.
티오엠키친

2020 02 ~


Taste Of Material, Kitchen

티오엠 키친은 주방과 가구를 전문으로 하는 주방가구 브랜드입니다. 재료에 구애받지 않고 재료 본연의 느낌에 충실한 주방을 만들고자 'Taste of material' Kitchen 이라는 의미로 브랜딩 하였습니다.



첫번째 매터리얼: 
스테인레스의 신선한 맛

티오엠키친 주방의 첫번째 주방 디자인은 스테인레스 다리가 중심이 되고 도어와
앤드패널도 스테인레스 다리와 자연스러운 통일감을 주기 위해 모서리 디테일에 차별점을 주었습니다. 각재료의 성격에 따라 만들 수 있는 디테일의 변화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두번째 매터리얼:
라왕합판의 포근한 맛

그리고 라왕합판을 이용한 티오엠키친의 두번째 주방은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키친탑은 5mm 두께의 스텐레스로 싱크볼과 일체형으로 제작하여 라왕합판과 스테인레스의 조화로운 질감이 특별한 느낌을 줍니다. 키친탑은 하부 챔퍼로 처리된 원목 몰딩위에 슬림한 인조대리석을 붙여 제작된 언더챔퍼 키친탑과도 잘 어울립니다.

티오엠키친 쇼룸에서는
이외에도 주방 마감재료 별로 특징을
잘 활용한 주방디자인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마리오체어

디자인 스튜디오 바이빅테이블은 주방브랜드 티오엠 키친을 위한 주방과 가구를 디자인했습니다. 마리오체어는 주방에서의 사용성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원목의자입니다. 서서 사용하기 좋은 높이로 설계되는 주방에 앉을 수 있는 적절한 높이로 디자인 하였고 일반적인 다이닝 테이블 높이에서 사용하기 좋은 높이의 커먼 마리오체어도 있습니다.

높낮이가 다른 두가지 마리오체어는 서로 이질감 없이 같은 디자인 언어를 사용하여 주방과 다이닝 공간의 통일감을 주도록 만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우드소재의 주방과 매우 잘 어울리고 우드소재가 아닌 어떤 스타일의 주방과도 잘 매칭할 수 있도록 조형과 비례를 고려 하였습니다.

톰스트롤리

톰스트롤리는 다양한 사용성이 필요한 주방에서 어디든 높고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주방용 트롤리 입니다. 철에 분채도장 마감으로 제작하여 습기에 강하고 마그네틱 주방용품을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톰스트롤리는 주방가구 마감재와 동일한 소재로 된 프론트패널을 부착할 수 있어 주방하부장속에 넣고 빌트인 수납장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가구와 동일소재의 프론트패널 부착을 하여 주방가구들과의 통일성 있는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